[여행정보] 경주 오푸스11 풀빌라펜션, 국내 겨울여행시 가볼만한 숙소로 주목
[여행정보] 경주 오푸스11 풀빌라펜션, 국내 겨울여행시 가볼만한 숙소로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이 되며 연말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연휴가 많지 않은 12월은 가까운 국내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짧은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이 많은 것이 특징. 이에 짧은 시간에도 특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풀빌라펜션이 연말을 앞두고 더욱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경주 풀빌라펜션 오푸스11은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구해줘!펜션’코너에서 경주의 럭셔리풀빌라펜션으로 소개될 정도로 프리미엄급의 모던한 외관과 시설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펜션은 탁트인 호수뷰와 함께 인피니티풀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온수 초대형수영장과 어린이수영장이 따로 마련돼있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깔끔하게 꾸며진 복층 객실 안에는 개별테라스와 개별온수수영장이 있어 프라이빗한 수영도 즐길 수 있다. 실내외의 모든 수영장은 온수풀로 이용 가능하다.

역사의 도시 경주에서는 안압지부터 불국사, 첨성대, 양남의 주상절리 등 풍부한 문화유산과 역사적 명소도 많아 볼거리가 많지만, 트렌디한 가게들이 모인 황리단길도 있어 어느 세대가 와도 여행하기 좋은 도시라고 볼 수 있다. 다양한 볼거리로 힐링을 하고난 뒤에는 현대적이고 깔끔한 럭셔리 풀빌라펜션에 들러 이국적인 느낌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경주 오푸스11 풀빌라펜션 관계자는 “오푸스11펜션은 경주의 자연환경과 함께 최상급 객실로 달콤한 휴가를 즐기기 좋은 곳”이라며, “풀빌라펜션답게 인피니티풀, 어린이수영장, 개별수영장까지 따로 갖추어져 있어 연말맞이 특별한 휴식을 취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오푸스11 풀빌라펜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