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물질 톨레스 개발한 ㈜큐어랩 눈길
특허물질 톨레스 개발한 ㈜큐어랩 눈길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화질소’는 인체의 시스템에 신호를 전달하는 분자로 우리 몸의 전체적인 세포 기능을 조절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이다. 이는 건강한 사람에게는 체내에서 자연 생성되는 물질로서, 운동을 하거나 고기, 두부, 녹황색채소, 수박 등의 음식물 섭취를 통해서만 생성되는 물질이나 보통 40세 이후에는 반감되는 추세로 돌아선다.

1998년 섭생에 의한 체내 산화질소 생성 메커니즘과 그 효능을 발견한 루이스J.이그나로 박사를 포함한 3명이 ‘노벨생리의학상’을 수상한 내용을 살펴봐도 알 수 있듯이 ‘산화질소’는 모든 인체 대사에 큰 영향을 끼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존재이다.

주식회사 큐어랩의 최용학 대표는 이런 산화질소의 중요성을 보고 전문의료기기 제조 벤처업체인 관계사 ㈜쎄이엠(대표 최용학)과 함께 14년 연구 끝에 빛을 통해 체내 산화질소를 생성하는 특허 물질 TOLOESE(톨레스)를 개발해냈다.

톨레스는 천연 혼합광물 등 5가지 물질의 배합으로 만들어져 체내 산화질소 발생에 성공한 ‘숙성 배합 물질’(특허 得)로서 체온(37~40도)에서 5~20µm파장(Toloese파장)의 빛 방사를 극대화한다.

㈜큐어랩은 체내 산화질소를 발생시키는 TOLOESE(톨레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톨레스’ 물질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관련 제품군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큐어랩의 최용학 대표는 “꾸준한 톨레스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