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여주 가볼만한곳 여주한글시장, 2019 크리스마스 맞이 행사 진행
[여행정보] 여주 가볼만한곳 여주한글시장, 2019 크리스마스 맞이 행사 진행
  • 김상민
  • 승인 2019.12.1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한글시장은 2019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8일~19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행사는 여주한글시장내 5구역 중앙통로에서 진행된다. 18일에는 오후 1시 30분부터 장보기 체험 행사가 진행되고, 오후 4시 30분에는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 점등식이 있을 예정이다. 장보기 체험 행사는 어린이집 원아 및 교사, 학부모 등 200여 명을 초청해 진행하는 행사로 전통시장을 경험하고 경제원리를 배우는 체험행사이다.

여주한글시장 중앙통로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는 약 7m 높이의 대형트리로 시장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연말 분위기를 제공하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만들어졌다. 인스타그램에 트리사진을 찍어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가 현장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복화술 인형극 공연, 팝콘나눔행사, 키다리 삐에로의 풍선아트, 버스킹공연, 매직마술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여주한글시장내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룰렛게임을 통한 선물증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여주한글시장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윤민진 단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기러 여주를 찾는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이 여주한글시장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주한글시장은 토요장터, 디제이세종 거리뮤지컬 공연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전통시장 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를 통해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신륵사와 같은 여주여행명소와 더불어 여주 가볼만한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