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클린 코스메틱, 신제품 올인원 영양 트리트먼트 ‘헤드스파 힐링케어 5 트리트먼트’ 인기
맥클린 코스메틱, 신제품 올인원 영양 트리트먼트 ‘헤드스파 힐링케어 5 트리트먼트’ 인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클린 코스메틱의 신제품 ‘헤드스파 힐링케어 5 트리트먼트’가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케어 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맥클린 코스메틱의 헤드스파 힐링케어 5 트리트먼트는 두피 정화부터 모발 영양까지 케어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투명한 앰플이 물에 닿으면 영양 가득한 크림으로 변하는 더블 액션 포뮬러 제형이다.

한련초, 하수오, 병풀 등 식물성 추출물들이 함유돼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며 모발 깊숙이 스며들어 영양을 전달하며 두피와 모발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영양과 수분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특히 안정성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금방 달아오르는 예민한 두피부터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까지 관리할 수 있어 안심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회전형 토출구를 열어 샴푸 후 젖은 두피와 모발에 바른 뒤 트리트먼트 성분이 충분히 스며들도록 모발을 마사지하는 것이다. 이때 발생하는 미열감을 이용해 영양을 모발에 흡수시키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감으면 된다.

맥클린 코스메틱 관계자는 “맥클린 코스메틱의 ‘헤드스파 힐링케어 5 트리트먼트’는 손상모에 영양을 주고 볼륨감을 살려 윤기나고 탄력적인 머릿결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가늘고 힘이 없어 쉽게 처지는 모발, 반복되는 펌, 염색, 드라이로 손상된 모발, 두피가 예민하거나 열이 많이 나는 사람, 지성 두피 등을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등 12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