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윤광 메이크업....공스킨 "쿠션 2종으로 빛나는 피부 연출에 도움"
겨울철 윤광 메이크업....공스킨 "쿠션 2종으로 빛나는 피부 연출에 도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가 물러가고 다시 겨울 한파가 찾아왔다. 피부가 건조해질 수밖에 없는 겨울에는 자연스러운 윤광 메이크업이 어울린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기초 제품 사용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특히 글로우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하려면 깊은 영양감을 주는 쿠션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베이스 지속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리얼벨벳 쿠션 내츄럴 베이지와 리얼 에센스 퍼펙트 커버 쿠션 2종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벨벳 쿠션 네츄럴베이지’는 매끈이 라인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톤업과 더불어 홍조, 잡티 등의 커버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들뜸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리얼 에센스 퍼펙트 커버쿠션’은 촉촉이 라인의 제품이다.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가벼운 사용감을 더했다.

빈틈없는 커버력 덕분에 기미와 잡티는 물론 울긋불긋한 피부 톤, 피부 결까지 감쪽같이 숨겨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롱매트커버시스템으로 들뜸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기존 쿠션보다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SPF 50+ PA +++)을 갖췄다.

한편,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