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스 크리스탈 트리트먼트 "손상머리 복구, 헤어팩으로 건강한 머릿결 관리"
루시스 크리스탈 트리트먼트 "손상머리 복구, 헤어팩으로 건강한 머릿결 관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을 중시하는 요즘 젊은 세대에게 흔히 보이는 고민거리는 바로 손상된 모발이다. 잦은 염색과 파마로 쉽게 손상되는 머릿결은 소실이 쉽게 되며 푸석해지고 갈라짐과 엉킴 현상이 생긴다. 또한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모발이 손상되기 더욱더 쉽다.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와 건조한 모발로 인해 푸석한 머리가 되고 탄력을 잃어 손상으로 이어진다. 그럴 때일수록 손상머리 복구를 위한 헤어케어 관리가 중요하다. 헤어샵에서 염색과 파마로 손상된 머릿결에 헤어케어를 함께 제안하기도 하지만 더욱 높아지는 가격에 망설여지게 된다. 손상된 모발은 트리트먼트와 헤어팩 등 집에서 사용하는 헤어 제품만 잘 선택해도 충분히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가 있다.

이렇듯 최근에는 집에서 헤어케어 관리를 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으며 그 중에 유명 헤어샵에서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루시스 제품이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루시스 크리스탈 라인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시중에판매되면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현재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루시스 크리스탈 트리트먼트는 에센스, 세럼 타입 제형으로 모발에 더 빠르게 흡수되며 모발 내 단백질을 강하게 결합시켜 손상된 단백질 보충 및 2차 유실을 방지하여 이물질 없이 실크처럼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시켜준다. 루시스 크리스탈 헤어팩은 4가지 자연 유래 천연 오일을 첨가한 헤어팩으로 모발에 씻어내지 않고 그대로 흡수시켜 영양관리가 이루어진다. 영양성분 및 수분을 채워준 후 강한 외부 코팅막이 형성되어 모발에 영양을 줄 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헤어팩 같은 경우는 함께 구성된 공병에 물과 헤어팩을 희석하여 미스트로 사용할 수도 있다.

루시스 관계자는 “머릿결의 경우 개성에 따라 자주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면 손상을 피할 수 없다. 그렇기에 홈케어가 가장 중요하다. 루시스 크리스탈 라인은 사용 시 극 손상된 모발에 영양공급과 코팅막으로 실크 같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