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병으로 피부 관리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 뉴트리원 전지현 ‘더콜라겐3500’ 런칭
하루 한 병으로 피부 관리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 뉴트리원 전지현 ‘더콜라겐3500’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 영양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하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식음료 인기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이 최근 인기다. 이와 같은 트렌드에 중장년층, 노년층은 물론 Z세대까지도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수요가 커지며, 관련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KERI)에 따르면, 올 한 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식품 산업 키워드는 ‘건강기능식품’과 ‘가정간편식(HMR)’, ‘푸드테크’로 나타났다. 이런 흐름에 맞추어 각 식품유통업계에서는 손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관련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한국건강기능식품 협회 조사에 따르면 건강기능성 식품 이너뷰티 시장의 경우 2011년 500억 원 수준에서 올해 5,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시장 규모가 급성장 하고 있다. 특히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홈 뷰티족이 늘고 있는 만큼 이너뷰티 시장의 성장과 함께 먹는 콜라겐 제품의 수요도 늘고 있다.

이에 (주)뉴트리원은 최근 간편하게 마시며 관리할 수 있는 저분자콜라겐 앰플 ‘BB LAB 더콜라겐3500’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주)뉴트리원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BBLAB) ‘더콜라겐업3500’은, 피부 진피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을 3,500mg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사용하였으며, 주원료 외에도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니코틴산아미드, 클루타치온이 함유 되어 있다. 상큼한 오렌지맛 앰플 한 병으로 맛과 편리성까지 겸비했다.

뉴트리원 비비랩 '더콜라겐3500‘은 오는 15일(일) 홈앤쇼핑을 통해 런칭하며, 오전 7시 50분부터 8시 50분까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이 끝난 후에는 홈앤쇼핑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