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렌트 FX하나로, 신세대 재테크 아이템으로 주목
FX렌트 FX하나로, 신세대 재테크 아이템으로 주목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직장인 주부들 사이에 FX렌트 재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FX하나로가 신세대 재테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FX하나로 투자는 해외거래소에 FX하나로가 개설하여 거래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거래 위주의 주문이 들어가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환율데이터(1forge) 이중화 처리를 통하여 FX렌트거래 이용고객의 소득에 대한 권리를 렌트방식으로 안전하게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FX하나로는 회원유치 시스템이 아닌 투자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접근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FX마진거래는 초기비용인 계약당 증거금 1200만원 이상의 자금이 필요하지만 자본이 많지 않은 일반직장인들과 주부들에게 진입 장벽이 높다. 그러나 FX하나로에서는 초기비용을 렌트해줌으로써 스프레이드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FX하나로에서의 투자는 외환계좌에 대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실시간 외환 차트를 보고 <영국파운드/호주 (GBP/AUD.M)> 다음 환율에 대한 예측만 할 수 있으면 누구나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FX하나로에서 키움투자증권기반 실시간 차트가 별도로 제공되므로 손쉽게 FX렌트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FX하나로만의 모바일 지원으로 장소와 시간에 제한을 받지 않으므로 직장인과 주부들도 손쉽게 부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 하다. 특히 입·출금 딜레이도 길지 않아 어느 정도 수익이 생기면 출금을 하여 소액재테크의 재미를 느끼게 된다.  수익발생시 원 투자금 또한 문제없이 당일 출금 처리가 이루어진다.

FX하나로 김윤희 대표는 “FX마진거래 시장은 워낙 규모가 크기 때문에 작전세력의 조작이 없으며 또한 키움증권차트 기반을 토대로 FX렌트거래를 진행 할 수 있어 안전하다“며 ”주식시장과 다르게 올라야만 수익을 볼 수 있는 구조가 아니며 하락을 예측함에 있어 확률이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FX하나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