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바이미, 온라인몰에서 ‘연말 기념 특별 기획전’ 실시
트렌드바이미, 온라인몰에서 ‘연말 기념 특별 기획전’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코스메틱 브랜드 ‘아꼬제’, ‘릴랙스인제주’ 등 할인

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트렌드바이미(Trendbyme)’가 2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12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자연주의 프리미엄 제주화장품 ‘아꼬제(ACCOJE)’와 코스메틱 홈스파 브랜드 ‘릴랙스인제주(Relax in Jeju)’, 1020 트렌드를 반영한 패스트 뷰티 브랜드 ‘태그미(TAGME)’로 구성된 특가 이벤트다.

제주의 자연을 담은 화장품 ‘아꼬제’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리바이빙’ 라인을 비롯해 ‘안티에이징’, ‘하이드레이팅’, ‘화이트닝’ 등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라인별 베스트 상품을 특별한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꼬제의 국내 최고 히트 상품 ‘리바이빙 더스트 클렌징 젤 투 폼’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리바이빙 더스트 클렌징 젤 투 폼’은 제주 소나무잎과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순한 사용감으로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강력한 세정 효과를 지닌 제품이다.

청정 그린에너지로 심신에 안정감을 주는 ‘릴랙스인제주’의 헤어, 바디케어 제품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릴랙스인제주는 국내 최초로 향에 대한 뇌파 분석을 통해 화장품의 릴랙싱 도움 효과를 입증한 브랜드로 제주의 로즈마리 잎 에센셜 오일과 비자나무 잎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게 특징이다.

여러 가지 뷰티 솔루션으로 뛰어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그미’는 전 제품을 무려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태그미는 트렌드에 맞춘 스킨케어, 헤어케어, 스타일링 제품 등을 고루 갖추고 있다.

태그미의 겨울 시즌 추천 제품은 ‘스무딩 헤어 라인’이다. 태그미 스무딩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 오일은 촉촉한 보습감으로 머릿결에 부드럽고 찰랑찰랑한 윤기를 부여해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다양한 태그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줍줍(줍고 줍는다는 뜻의 신조어)’할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트렌드바이미 관계자는 “12월 특별 할인 행사는 트렌드바이미의 코스메틱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로 설레는 12월, 소중한 연인과 지인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과 함께 따스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