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건강 위한 특화 유산균 '비3프로바이오틱스' 출시
대장건강 위한 특화 유산균 '비3프로바이오틱스' 출시
  • 김상민
  • 승인 2019.1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원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 15일(일) 공영홈쇼핑 런칭

과도한 육식, 인스턴트 식품 섭취가 점차 늘면서, 대장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고 있다. 이와 같은 식습관으로 인한 유해균이 만들어 내는 유독물질이 대장건강을 해치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대장은 음식물이 오래 머무르는 곳이라, 피로도가 높은 장기이기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대장은 '제2의 뇌'로도 불린다. 소화기관 중 하나인 대장은 유산균을 통해 음식이 잘 흡수되도록 해주는 역할을 하며,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들을 흡수함으로써 건강 큰 영향을 준다.

이러한 장 건강의 중요성을 고려하여,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주)뉴트리원에서 대장 건강 특화 유산균 제품을 공영홈쇼핑 통해 선보인다. 이는 대장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유산균’의 섭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대장건강’에 특화된 ‘비피더스균’ 3종이 함유 되어 있다. 비피더스균은 다른 유산균과 다르게 초산 및 젖산 생성으로 대장 내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내 Ph 산성화를 통해 장내 연동 운동을 활발하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특히, 합성향료, 감미료 등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배우 전지현이 모델로 활약중인 뉴트리원 비비랩(BB LAB) '비3프로바이오틱스’는 오는 15일(일) 공영홈쇼핑 을 통해 런칭하며, 오전 6시 40분부터 7시 40분까지의 방송 혹은 공영홈쇼핑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