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고수경제TV, 진짜 주식 고수들의 성공적 투자전략 제시
[기업탐방] 고수경제TV, 진짜 주식 고수들의 성공적 투자전략 제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中 무역협상 난항, 홍콩 시위 격화 등의 부정적 글로벌 정치 이슈로 세계증시 및 국내증시 전반에 불확실성과 부담이 더 해지고 있는 가운데, 지소미아 및 주한미군 축소 이슈 등까지 더해져 국내 주식시장 상황은 적절한 대응이 더욱이 쉽지 않은 형국이다.

이러한 가운데 폴더블폰 등의 IT 이슈, 펭수 관련 엔터테인먼트 이슈, 췌장암 치료 신약 개발 관련 제약바이오 이슈 등이 표면적 관심사를 선점하고 있지만 연말 관련 배당주 및 정책, 정치테마주 등도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

이처럼 주식시장의 불확실성과 변동성이 심하고 각종 리스크에 대한 대응과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하는 시기에는 더욱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투자판단이 필요하다. 따라서 좀 더 안정적이고 보장적인 주식투자를 위해 많은 투자자들은 좀 더 탁월한 주식투자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이에 주식투자 전문가 그룹 ‘고수경제TV’는 ‘고수(master)’라는 말 그대로, 최고의 주식 고수 전문가들이 보다 완벽한 시장흐름 분석과 정확한 투자, 효율적 리스크 대비 등이 가능토록 리드하고 서포트 한다.

주식투자 전문가 그룹 고수경제TV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시장 분석 및 리스크 관리 노하우를 보유한 최고의 애널리스트들로 구성된 독보적 주식투자 전문가 그룹이다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애널리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들 개개인의 투자성향을 파악하여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은 물론, 고수경제TV만의 획기적 CRM 시스템으로 포트폴리오 운영 상황을 면밀하고 인터렉티브하게 관리하여, 수익률에 기여한다.

고수경제TV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시간 종목 추천 및 가장 적절한 매매 타이밍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 책임 관리제를 실시하여, 언제 어디서나 전문가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고수경제TV의 다이아몬드 회원들은 최고의 전문가들 각각에게서 5종목씩 무료 투자 체험을 받을 수 있다.

고수경제TV는 ‘경제 전문 방송 채널’이기도 하다. ‘보면 볼수록 돈 버는 영양가 있고 재미난 경제 채널’을 지향하며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주식투자 및 경제에 관한 꼭 필요하고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 제공도 풍성하게 한다.

이러한 콘텐츠를 통해 위클리 수익률 공개가 정직하게 이뤄질 뿐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본인의 수익률에 대해 인터뷰를 하거나 높은 수익률을 낸 고객의 시상식 영상까지 제작되는 등 흥미로운 주식투자 관련 영상들이 제공된다.

고수경제TV 회원 가입 문의 등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