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2019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샴푸 부문 1위 수상
닥터포헤어, ‘2019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샴푸 부문 1위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이 주최한 ‘2019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에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의 폴리젠 샴푸가 샴푸 부분 1위에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파우더룸 뷰티어워드는 파우더룸의 8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 대상으로 공개 투표를 진행해 각 카테고리별 최종 1위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 샴푸 부분에 선정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차지하게 되었다. 이미 탈모가 발생된 사람뿐 아니라 건강한 두피 관리를 통해 사전에 탈모를 예방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도 입소문 난 제품이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중 하나인 ‘파우더룸’에서 1위를 차지하여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닥터포헤어만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우더룸 샴푸 부분 1위에 빛나는 ‘폴리젠 샴푸’는 현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천만 샴푸 등극을 기념하여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조기 종료가 예상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