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글로벌리더, 2019‘What a Christmas!’ Festival 용인시청에서 개최
사단법인 글로벌리더, 2019‘What a Christmas!’ Festival 용인시청에서 개최
  • 미래한국 편집부
  • 승인 2019.12.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글로벌리더는 오는 12월 21일부터 22일까지 용인시청 1층 로비 및 3층 에이스홀에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용인시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글로벌리더에서 주최하며 용인시청소년지도위원회와 공동주관한 이번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콘테스트’, ‘어린이 산타 선발대회’, ‘청소년 미술전시회’, ‘산타와 포토타임’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콘테스트는 팀으로 출전하여 다양한 소재와 재료를 사용하여 창의적인 트리, 소중한 추억의 트리를 만들어 전시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시상한다.

또한, ‘산타와 선물타임 및 포토타임’을 통해 참가한 수많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트리만들기 콘테스트 상위 5개 팀과 어린이 산타 선발대회의 대상은 용인시장상의 영예로움과 주최 측의 부상이 증정된다.

“WHAT A CHRISTMAS”의 첫 시작은 용인에 사는 청년 아빠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다. 그리고 이 소문을 들은 용인 관내 젊은 아빠들이 한명, 두명 모이기 시작했다. 그들의 힘을 모아, 획기적인 발전의 단계를 거치며 능동적이고, 소통하는 특별한 의미의 크리스마스 행사가 되었다. 직접 생각한 트리, 직접 기부하는 행사, 직접 만들어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한다.

이번 페스티벌을 총괄 기획한 사단법인 글로벌리더 이경호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아쉬움이 많다. 하지만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용인시의 공원 및 거리에서 다양한 행사들과 함께 많은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 가족과 친구와 연인들이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즐겼으면 한다.”

또한, “용인에 명품 축제로서 거듭나 외부에서 많은 인파들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작은 바람이 불어 해마다 알아서 찾아오는 명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https://globalleader.modoo.at/ 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 031.897.0093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