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이엠핏앤필라테스, 개점 2주년 맞이 신규등록 50% 할인 실시
선릉 이엠핏앤필라테스, 개점 2주년 맞이 신규등록 50% 할인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릉필라테스 전문샵 이엠핏앤필라테스가 개점 2주년을 맞이해, 이를 기념하고자 신규 등록 회원 대상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문적인 코치에 앞서 먼저 기본이 돼야 하는 게 바로 가르치는 이의 실력이다. 최근 현대인 중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게다가 임산부를 비롯한 근골격계 질환자와 같은 특수 케이스에서 운동 요법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그렇기에, 전문 지식과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절실히 필요한 요즘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대다수 필라테스 및 헬스 센터에서는 아마추어 수준조차 되지 않는 이들이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현실이다.

이엠핏앤필라테스 
이엠핏앤필라테스 

이러한 가운데, 이엠핏앤필라테스는 대한임산부운동재활학회(KREP)와 재활 훈련 아카데미 프리메드와 제휴를 맺은 전문 센터로 눈길을 끈다. 덕분에 일반 운동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근골격계 질환으로 인한 재활 운동, 산모를 위한 기능성 운동 등 특수 케어법까지 코치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임산부 대상 운동은 산모의 체중 관리에 더욱 초점을 둔 자연분만을 위한 동작을 교육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산모 자신의 건강은 물론 태아의 건강까지 함께 지킬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출산 예정인 산모는 기능성 운동과 안정화 운동이 필수적이다. 이를 위한 체계적인 운동법에 숙달한 트레이너는 드물다. 하지만 선릉필라테스 강사진들은 이에 필요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산전 관리뿐만 아니라 산후 관리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임신 전 상태로 돌아가고 싶은 이들은 산후 프로그램으로도 신청이 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를 위해 몸의 기둥인 척추 관절에 대한 전문 재활 훈련이 가능하다.

이엠핏앤필라테스에서는 개인 트레이닝을 비롯한 기구 필라테스, 체형교정과 식단 케어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타 센터와의 차별성을 위해, 회원들의 건강 상태는 물론 체형, 질환별 특이사항을 체크 후 상태에 맞는 운동 균형을 잡아주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