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핸드미스트 브랜드 터치랜드,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입점..."연말 기프트 아이템으로 입소문"
미국 핸드미스트 브랜드 터치랜드,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입점..."연말 기프트 아이템으로 입소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핸드미스트 브랜드 터치랜드가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론칭한 데 이어, 12월 13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하여 눈길을 끈다.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갤리러아 심미안’에 따라 제품을 까다롭게 셀렉하는 것으로 유명한 압구정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터치랜드의 가치를 알아본 것이다.

터치랜드 핸드 파워미스트는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개념 핸드케어 제품이다. 기존 핸드케어 용품과 확연히 차별화 되는 터치랜드 핸드 파워미스트는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 진출이 확정되기도 전부터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파워미스트는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내 반입이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 자연스러운 8가지의 향을 앞세워 핸드케어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단 3초만에 사용이 완료되는 편리함과 더불어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안전성과 도덕성까지 갖추고 있으며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50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터치랜드 파워미스트는 라임&레몬 에센셜 오일, 레디시 추출물 등 비건 성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거리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손의 위생을 책임지는 알코올 성분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각종 보습유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핸드케어라는 본연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도 부족함이 없다. 연말 파티나 행사장에서 분위기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 남성들의 매너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터치랜드 관계자는 “터치랜드 파워미스트가 지난 12월 10일 국내 최초로 선보이자마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행복을 나누는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모임이나 기업 등에서 단체 선물로 의뢰가 쏟아지는 상황이다. 12월 13일부터는 압구정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파워미스트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떠오르는 연말 기프트 아이템, 터치랜드 핸드 파워미스트는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이다. 터치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배송 등 여러 가지 혜택을 확인해보자.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