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2년 연속 수상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2년 연속 수상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푸라닭이 2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받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해 장관상 수상에 이어 ‘2019 제 20회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받으면서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은 푸라닭 등 27개 브랜드가 표창을 받았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은 매년 프랜차이즈 산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프랜차이즈 선진화를 위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개최하고 있다.

푸라닭은 ‘치킨도 요리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차별화된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을 택하고 있다. 기름기는 빼고 육즙은 잡는 오븐구이의 장점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후라이드 치킨의 장점만을 살린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을 통해 치킨 본연의 맛과 풍미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메뉴를 내놓을 수 있는 발판이 됐다.

특히 단순히 맛의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보는 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모던하고 심플한 매장 인테리어와 선물 받는 듯한 느낌이 드는 포장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다. 이는 기존 치킨 업계의 비닐봉지와 종이가방을 벗어난 차별화된 포장으로 ‘더스트백’을 활용해 온라인상에서 트렌디한 치킨으로 알려져있다.

푸라닭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현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초심 잃지 않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