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세스코드, 국민대학교와 산학 협력 체결
석세스코드, 국민대학교와 산학 협력 체결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뮬레이터 장비 공급 및 위탁 교육, 항공 영어 교육, 외항사 입사 컨설팅 제공

지난 21일 국내 항공인력 전문 헤드헌팅 회사 석세스 코드 (대표 김성우)와 국민대학교가 항공기 조종사 양성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달성하고 향후 상호 협력 분야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가기 위한 산학 협력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핵심 중점은 항공 조종 MBA 과정(석사)이 국민대학교에서 유치됨에 따라, 석세스코드는 항공 영어 구술시험(EPTA)교육 컨텐츠 공급, 시뮬레이터장비 공급 및 위탁 교육, MBA과정 수료 이후 외항사 입사 추진 등의 분야에 있어서 국민대학교와 긴밀히 협력하고 상호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더불어, 커리어 카운셀링(Career Counseling) 같은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서포트를 제공함으로써, 양질의 항공기 조종사를 양성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김성우 대표는 “ 당사와 국민대학교의 산학 협력을 통해 항공 조종사 MBA 과정이라는 혁신적인 시스템이 무사히 안착하기를 바란다” 며 “ 항공 조종사의 꿈을 가진 인재들을 위해 기회의 문을 넓히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대표는 시사매거진 2580혁신 리더 항공 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