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창업 프랜차이즈 명인만두, 크리스마스 겨냥한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1인창업 프랜차이즈 명인만두, 크리스마스 겨냥한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26 10: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두전문점 프랜차이즈 ㈜명인에프엔비의 명인만두가 ‘메리 크리스만두’ 페이스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을 겨냥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아낌없이 주는 명인산타 컨셉으로 참여방법 또한 간편하다.

분식집 프렌차이즈 명인만두의 ‘메리 크리스만두’ 이벤트는 12월 23일(월)부터 12월 27일(금)까지 명인만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명인만두의 인기 스테디셀러 만두메뉴인 고기만두, 김치만두, 갈비만두 중 본인이 즐겨먹는 만두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메뉴선정의 이유를 댓글로 함께 남겨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메리 크리스만두’ 이벤트는 실시 당일부터 선호 메뉴에 대한 활발한 투표 및 페이지 좋아요와 댓글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한 참여와 공유도 활발하게 진행되는 등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명인만두는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하여 이벤트용 만두패키지(고기만두, 김치만두, 갈비만두)를 증정할 예정으로, ‘아낌없이 주는’ 명인산타 컨셉에 맞게 후보메뉴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명인만두는 70년대 첫 점포 오픈을 시작한 후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 현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만두전문점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브랜드다. 2003년부터 15년이 넘는 기간 안정적인 프렌차이즈 운영을 이어오고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만두에 집중된 메뉴구성과 ‘10평 매장 높은 매출’ 전략을 통해 소자본 1인창업 분식집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각 지점의 예산과 운영패턴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메뉴구성을 점주가 선택할 수 있는 점 역시 1인창업과 분식집 소자본 창업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명인만두는 만두 및 분식 메뉴의 특징인 빠른 회전율과 효율적인 매장구성이 결합된 프렌차이즈로 평가받고 있으며, 오랜 노하우와 엄격한 품질관리가 담긴 메뉴를 공급, 높은 고객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소자본 프랜차이즈 명인만두는 본사의 매출증진 관련 마케팅과 꾸준한 후속지원으로 가맹점주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특히 매출과 판촉증진을 위한 지원, 정기 점주교육 등 명인만두의 다양한 매장 지원 정책은 소자본 1인창업자 및 분식집 프렌차이즈 운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1인창업 만두전문점 명인만두의 페이스북 이벤트 ‘메리 크리스만두’ 관련 문의 및 만두전문점 명인만두의 소자본 프렌차이즈 문의, 분식집 1인창업 및 소규모 프랜차이즈 상담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28 19:05:30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동치미를 만들고,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겨울절기에 행해온 일들.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