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해 재생비비크림 "콜라겐 성분으로 얼굴의 노화개선과 촉촉한 피부 도움"
우아해 재생비비크림 "콜라겐 성분으로 얼굴의 노화개선과 촉촉한 피부 도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피부 만들기에 필수조건인 주름, 노화, 잡티를 제거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피부관리에 아낌없이 투자를 하고 있다.

특히 30대 이후부터는 출산과 노화로 색소침착, 기미가 눈에 띄게 많아지고 눈가주름, 탄력잃은 피부로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대부분이 레이저치료를 고민하지만 정작 경제적, 시간적으로 부담되어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우아해 재생비비크림이 선보이고 있다. 우아해 비비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만들고, 콜라겐 성분이 있어 얼굴의 노화개선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아데노신 성분이 있어 힘없는 피부탄력을 강화시키고 자생력을 회복시켜준다.

관계자는 "피부가 회복 재생될 수 있는 트리펩타이드 비비크림으로, 바닷 속 산호추출물과 저온숙성발효기술을 통한 천연 성분들이 들어있는 피부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만 만들어졌기 때문에 많은 중반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다."라고 밝혔다., 

이어 "효과는 물론 제품 패키지까지 고급스러워 선물용로도 구매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발리는 특성때문에 남녀모두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남성용 선물로도 판매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캐슬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