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좋은 약산성 샴푸 앙방, 7번째 신향출시...."7시간 사전예약 특가 진행"
향기좋은 약산성 샴푸 앙방, 7번째 신향출시...."7시간 사전예약 특가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 좋은 샴푸로 유명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이 일곱 번째 신향 출시를 앞두고 27일 오전 10시부터 신향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앙방의 일곱 번째 신향 사전예약 판매는 12월 27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7시간 동안 앙방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신향 사전예약 시 샴푸, 트리트먼트 SET와 샴푸, 트리트먼트 단품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곱 번째 신향은 느낌은 달콤하면서도 상쾌하지만 마지막 잔향은 우디 하게 마무리되어 성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앙방 관계자는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선보이는 앙방의 일곱 번째 신향 역시 지난 11월 출시했던 잉글리쉬 프리지아 부케처럼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앙방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앙방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0.0 저자극을 인정받아 안전한 약산성 샴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앙방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베이비파우더, 화이트머스크 메리미달링, 블루밍가든, 플라잇오브드림, 잉글리쉬프리지아부케 현재 총 여섯 가지의 향기를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앙방의 일곱 번째 신향 사전 예약 판매는 27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되며 앙방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