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 겨울철 가장 중요한 보습관리 팁 공개
더말로지카, 겨울철 가장 중요한 보습관리 팁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보다 좋은 인상을 남기기위해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된다.

그러나 찬 바람과 건조한 날씨, 난방으로 인한 실내의 뜨겁고 건조한 바람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고 거칠게 만들어 메이크업조차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는 피부 상태가 되도록 만든다.

이 때문에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기 위해서는 기초 케어 단계부터 충분한 영양과 보습감을 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더말로지카의 스킨 리설페이싱 클렌저는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클렌저로 AHA성분 중 젖산이 함유되어 있지만 세안 후에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윤기를 더해주고 장미꽃 오일 성분이 피부 유연성을 개선시켜 준다.

또한 스킨 스무딩 크림은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스킨 라인으로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피부 각질층 사이의 손상된 부분들을 식물성 단백질로 채워주어 피부 각질이 건강해지면서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며, 비타민 A,C,E의 항산화작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8시간 수분 홀딩 효과, 겉탄력 개선, 피부 속 조밀도 개선, 손상 피부 개선 등 총 5가지 임상시험 테스트로 검증이 완료되어 그 신뢰성을 높였다.

전세계 8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미국에서 100% 완제품 수입,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관리용 제품과 홈케어 제품들의 효과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더말로지카 공식몰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31일까지 전 품목에 관해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