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NDR(엔디알), 12월 30일 인스타그램 체험단 활동 시작
코스메틱 브랜드 NDR(엔디알), 12월 30일 인스타그램 체험단 활동 시작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3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바이오 사이언스 화장품 브랜드 NDR(엔디알)이 12월 30일 인스타그램 체험 활동을 시작한다.

NDR은 진정한 피부과학의 실현이라는 철학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해로운 성분을 배제하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

이번 체험단 캠페인은 공팔리터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12월 30일에는 피토A앰플 제품이 진행되며, 며칠 후인 2020년 1월 2일에는 에키수딩마스크로 체험단이 진행된다.

피토A앰플과 에키수딩마스크는 NDR의 대표 라인업으로 안티에이징과 미백, 항산화에 효과적인 피부 홈케어 제품이다.

피토 A앰플은 달맞이꽃, 마리골드꽃, 수레국화꽃추출물이 함유되어 항산화, 안티에이징, 미백에 효과적이며, 에키 수딩 마스크는 높은 밀착력을 보여주는 천연 대나무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하였고 에키네시아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진정, 수분에 개선 효과를 보여준다.

NDR 관계자는 “이번 공팔리터 체험마케팅 후 SNS에서 보이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욱 많은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NDR의 모든 라인업 제품들은 피부에 해로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여 엄격한 테스트와 임상 시험을 통해 전 성분 EWG 그린 등급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있다.

NDR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