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인한 환경으로 건강 위협...바로푸드, 국내산 새싹보리 재출시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으로 건강 위협...바로푸드, 국내산 새싹보리 재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온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마스크를 끼고, 공기청정기를 온종일 틀어놓아도 해결되지 않는 미세먼지 가득한 환경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식품 제조 및 판매전문 기업 주식회사 바로푸드는 요즘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새싹보리 분말을 해썹 인증 시설에서 생산한 국내산 새싹보리 분말로 재출시했다.

보통 통보리를 파종한 후 10~15cm 정도 자란 보리잎을 보리어린잎, 보리순, 보리새싹, 새싹보리라고 한다. 새싹보리는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여러 긍정적인 장점들이 소개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태이며, 홈쇼핑에서도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바로푸드에 따르면 금번 재출시한 제품은 기존 판매하던 중국산 새싹보리에서 최고 품질의 원물만을 이용한 국내산 새싹보리분말로 리뉴얼했다고 전한다.

바로푸드 새싹보리 분말의 경우 HACCP 인증 시설 자가공장에서 생산하여 안정성을 높혔으며 하나의 완제품이 생산 될 때 마다 금속성 이물질 검사를 철저하게 진행함으로 인해 최근 이슈가 되었던 금속성 이물질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도 잠식시켰다.

또한 첨가물, 색소, 방부제, 가당, 덱스트린 등 유해한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순수 100% 국내산 제품으로 재출시함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바로푸드는 금번 재출시기념으로 1월4일부터 10일까지 국내산 새싹보리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할인혜택은 바로푸드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