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스킨, 메마른 피부에 탄력 선사하는 데이케어 아이템 제안
공스킨, 메마른 피부에 탄력 선사하는 데이케어 아이템 제안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요인들이 가득해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계절이다. 차가운 바람과 실내 난방, 미세먼지 등 피부의 적이 곳곳에 포진해 있다. 예민해진 피부는 다양한 외부 자극에 미세한 상처가 나기도 하는데, 겨울에는 손상된 피부 회복이 쉽지 않다는 것도 문제이다.

공스킨은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소개한다.

공스킨이 출시한 ‘갈락토미세스 플러스 24K 골드 에너지틱 앰플’은 일반 발효 효모에 비해 미네랄을 비롯해 다양한 유효성분이 함유된 갈락토미세스를 주 성분으로 한다. 피부 본연의 빛과 결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건강하게 가꿔 주며, 더불어 피부 스스로의 밸런스를 찾아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도 함유돼 진정, 탄력케어, 모공케어, 영양, 미백, 주름개선 5중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공스킨 ‘인진쑥크림’은 쑥추추물과 26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인진쑥의 각종 비타민, 철분, 칼슘이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공스킨 ‘에뮤크림’은 에뮤오일이 끈적임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고, 식물성 복합추출물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