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분당 피부맛집 황후스킨앤케어, 주름 관리와 피부관리 서비스 진행
[업체탐방] 분당 피부맛집 황후스킨앤케어, 주름 관리와 피부관리 서비스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1:1 맞춤형 한방 피부관리로 건강한 피부 만들기

사람의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러운 노화의 과정으로 주름이 생긴다. 예전에는 세월의 훈장으로 여기기도 했지만, 주름은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하고 미용상으로 좋지 않아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대기가 건조해지면서 피부의 보습력이 떨어지면서 피부 건조와 함께 각종 피부 트러블은 물론 주름도 심해져 적절한 관리가 중요하다. 이에 온라인 등에서 ‘분당피부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수내동 ‘황후스킨앤케어’ 이유정 원장을 만났다.
 

이유정 원장은 다년간 MBC 문화센터, 이마트 문화센터, 중, 고등부 방과 후 수업과 임산부 요가 지도 강의를 했으며 경락 마사지, 추나요법, 수지침, 이침을 이수, 피부 미용사 국가자격증과 아로마 테라피 DIY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황후스킨앤케어는 강남에 위치한 배독생기한의원의 협력업체로 피부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통해 최적의 피부관리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마사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해결하고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한의원에서 직접 달인 한방 추출물로 피부 온기 충전차, 미용 한방차 등 체질에 맞는 한방재료를 사용하고 정제수를 전혀 쓰지 않고 있다.

황후스킨앤케어에서는 주름관리, 각질 제거, 화이트닝, 피부트러블을 한 번에 케어 받을 수 있는 3콤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각질과 검은 얼굴빛, 여드름 등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종 주름 관리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눈가주름, 목주름 등을 황후스킨앤케어만의 RF관리와 완두콩에서 추출한 배양액 줄기세포 앰플로 초음파 관리를 통해 주름을 이전보다 확실히 줄이는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탄력 잃은 뱃살, 폭식으로 인한 뱃살, 바지 위로 넘쳐나는 뱃살 등을 복부축소 관리로 줄이는 관리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전신 관리는 상체, 하체 관리로 나눠 시행한다. 상체는 등, 복부, 팔의 슬리밍 탄력, 비만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으며 하체는 부종, 슬리밍 탄력관리를 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종아리 알통에 대해 전문적인 관리 노하우를 통해 고객 만족을 최대한 높이고 있다.

이런 각종 관리와 함께 황후스킨앤케어의 자랑은 고압 산소 돔이다, 고압 산소 돔은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 두피, 모발 개선 효과, 탈모방지 효과, 안구 피로 개선, 어깨 결림 개선, 지방 연소, 다이어트 효과, 뻐근함 개선, 냉증, 혈액 개선 효과, 이뇨작용 효과 등이 있어 모든 관리 후 시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페이스 오일을 통한 관리는 단순한 관리가 아니라 개개인의 체질에 맞는 오일 관리를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황후스킨앤케어에서는 고품격 1;1 맞춤형 한방 피부관리와 탱글탱글 주름관리 기본 3회 30만원을 15만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