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HP 공법 사용해 인지질, 아스타잔틴 높게 추출한 크릴오일 이용하는 것이 중요"
휴럼 "HP 공법 사용해 인지질, 아스타잔틴 높게 추출한 크릴오일 이용하는 것이 중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0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릴오일은 시중에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성분이다. 친수성과 친유성을 함께 갖고 있는 인지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그만큼 인체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 등의 체내 흡수를 높여줄 수 있다.

크릴오일에 함유되어 있는 인지질은 관절 조직의 주요 성분으로 뇌에서 수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의 구성 성분이 50% 이상이 인지질로 알려지며 크릴오일 선정 시 인지질의 포함 여부가 상당히 중요하게 여겨진다.

이에 대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휴럼’ 관계자는 “크릴오일효능을 제대로 느껴보기 위해서는 인지질을 높게 추출한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으며, 또한, 슈퍼 비타민E라고 불릴 정도로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진 아스타잔틴의 포함 여부도 중요하게 여겨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휴럼 크릴포스는 HP 공법을 사용해 아스타잔틴 함량을 높게 추출한 제품으로 크릴오일 추천 제품으로 HP 공법을 사용한 제품을 권하고 있다. 또한, NCS 가공으로 핵산, 아세톤 등의 유해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휴럼은 인지질 함량 58% 아스타잔틴 함량 1,000㎍의 크릴오일 제품 ‘크릴포스’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휴럼샵에서 설맞이 크릴포스 2+1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는 20일 15시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휴럼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