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호이안, 바나힐 할인 이벤트 패키지 진행
[여행정보] 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호이안, 바나힐 할인 이벤트 패키지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는 한국인 관광객 수가 점차 늘고 있다. 다낭은 동남아 여행지 중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맛있는 음식과 이색적인 볼거리 그리고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한 마시지샵 방문은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다.

그중 베트남 다낭 한시장 내에 있는 ‘SPA365’는 패키지상품과 더불어 한국인 관광객만을 위한 서비스제공으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SPA365에서는 현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진행하고 있는 차량 픽업&드롭 서비스를 90분 마사지와 120분 마사지를 받을 시 차량 왕복 2회(다낭 시내 20분 내)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블로그 포스팅, 배너 등 SNS 후기작성과 까페 가입 활동 후 게시글을 작성하면 각각 10%,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유여행 일정으로 잡고 마사지샵을 방문하는 이들도 많지만, 패키지상품으로 다낭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인 호이안올드타운과 바나힐투어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베트남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여행을 이용하면 16%~22%까지 저렴한 가격(성인 기준)에 이용 가능하며, 픽업&드롭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동하는데 더욱 편리하고, 이용시간 내에 자유롭게 일정이 가능하다.

스파365는 현지인도 추천할 만큼 인기가 높으며, 다년간 교육으로 검증된 베트남 현지 관리사가 마사지를 담당한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소통하는 데 지장이 없도록 하고 있으며, 공항과 다낭 근처 호텔 차량 픽업&드롭 서비스로 매장 이용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해당 업체 발 마사지와 스톤테라피 마사지, 허브볼테라피 마사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중 허브볼테라피 마사지는 다낭에서 유일하게 스파365에서만 받을 수 있다.

허브볼테라피란 허브 잎을 말려 주머니처럼 만들어 찜을 해주는 형태로 은은한 허브 향이 피부에 스며들어 특히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스톤테라피는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피로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PA365는 한국의 1/3 가격에 고퀄리티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라벤더, 페퍼민트, 레몬그라스, 로즈, 코코넛의 5가지 고급 에센셜 오일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사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트남 전통모자인 농과 전통 빵인 반미를 무료로 제공하고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대여해준다. 베트남 여행 중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급 마사지를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SPA365를 주목해 보자.

더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