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딘 해운대 부산, '새해 복 多 받쥐' 패키지로 설 연휴 호캉스 제시
시타딘 해운대 부산, '새해 복 多 받쥐' 패키지로 설 연휴 호캉스 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9일부터 판매 시작, 4인 조식 제공 및 침구세트 혜택 제공

1월은 겨울 방학과 4일간의 설 연휴가 있어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는 가족들이 많다. 이에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시타딘 해운대 호텔에서는 2020년 새해맞이 '새해 복 多 받쥐'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3일부터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한 새해 패키지는 3~4인 단위의 가족 여행객들이 실속 있게 부산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상품이다. 원베드룸 디럭스, 원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원베드룸 프리미어 객실 예약 시 3인 조식과 1인 무료 인원추가, 한실침구 1세트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원베드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예약 시에는 4인 조식과 2인 무료 이원추가, 한실침구 1세트 제공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패키지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 10객실 쥐띠 해를 기념한 시타딘마우스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의 원베드룸 타입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형태의 객실로 넓은 공간이 장점이다. 서비스드 레지던스인 만큼 객실에는 세탁기, 업무용 데스크, 각종 집기가 완비된 주방 등 다양한 생활형 편의용품이 잘 갖추어져 있어 유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좋다.

이외에도 시타딘 해운대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객실 20% 할인 혜택을 담은 '핫딜 프로모션', 1일 5객실 한정 '오션뷰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신세계 스파랜드 이용권이 포함된 '릴랙싱데이 25시간 스테이 스파 패키지', 키즈카페 우대권이 제공되는 '키즈 & 패밀리 패키지' 등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타딘 해운대 호텔 새해 패키지는 가족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으로 무장한 반짝 패키지 상품으로 1월 9일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16일까지 단 8일 간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156,200원부터이며, 예약 후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