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할 수 없는 겨울철 탈모... 클린펌 탈모 예방 샴푸 출시 기념 43% 할인 실시
방심할 수 없는 겨울철 탈모... 클린펌 탈모 예방 샴푸 출시 기념 43% 할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뒤늦게 추워진 이번 겨울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다. 피부의 하나인 두피도 속당김과 건조함으로 각질과 과한 피지들이 생기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확연하게 영양분과 수분이 모발로 이어지기 어려워진다.

히터나 난로와 같이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난방기기 사용이 잦기 때문에 평소 탈모 증상을 가지고 있었던 사람들은 더욱 심해지거나 많은 양의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어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 시즌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유수분 밸런스가 파괴된 두피는 탈모는 물론 가려움이 동반되어 지루성 두피염이 생겨 날 가능성이 있다. 두피가 붉어지고 눈에 띄는 각질, 고름 등이 유발하는 질환을 지루성 두피염이라고 하며 이는 탈모와도 직결된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탈모샴푸부터 비듬샴푸 등을 알아보다가 과장된 광고 및 거짓 후기 등에 현혹되어 적합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자극적인 성분들이 들어간 일반 샴푸 제품일 경우 오히려 두피에 강한 자극을 주어 가려움과 따가움으로 건조함이 심해지고, 오히려 탈모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또한 첨가된 화학 성분들 때문에 개인마다 두드러기나 알러지 반응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선택에 주의해야한다.

클린펌 샴푸는 수분감을 유지하고 끌어당겨 습윤막을 형성해주는 판테놀이란 성분이 들어가 있어 두피의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각질과 모공 속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감소 시켜주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까지 함유되어 순한 사용감의 샴푸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박하’로 익숙하게 알고 있는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혈액 정화는 물론 노화방지, 수렴작용이 뛰어나기 때문에 열감으로 인해 늘어나고 쳐진 모공의 탄력도 살려주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앞서 말한 성분들 외에도 자외선에 손상되고 아토피 또는 염증 등을 완화시키고 항균 및 살균 효능을 갖춘 녹차와 약모밀 추출물이 첨가되어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시키며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평소 두피열으로 인한 탈모 및 머리카락 빠짐, 지루성 두피염, 가려움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극없이 깨끗하고 말끔한 두피를 유지시켜 줄 수 있어 꾸준히 사용하였을 때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클린펌 샴푸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43% 가격 할인은 물론 2+1, 4+2 등 부가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클린펌 샴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