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렌트카 세븐렌터카, 할증 없는 렌트요금 제공
김포공항렌트카 세븐렌터카, 할증 없는 렌트요금 제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공항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중국 및 일본 국제선과 각 지역 공항에서 오는 사람들도 항상 북적거리는 김포공항은 주차요금과 이동시간에 대한 부담을 가지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김포공항 이용객의 상당수는 주차의 편리함과 이동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김포공항 렌트카를 찾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업체마다 렌트 요금이 천차만별일 뿐만 아니라 주말 및 성수기 할증 요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이에 김포공항 렌트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김포공항근처 렌트카 전문 업체 ‘세븐렌터카’는 주말 및 성수기 할증이 없는 365일 동일한 요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븐렌터카에 따르면 주말 성수기 할증 없이 365일 동일한 금액으로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거주자 및 제주도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할증 없는 합리적인 요금 때문에 김포공항 단기렌트, 월간렌트 등 비즈니스로 이용하시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세븐렌터카는 풀옵션 차량 대여업체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풀옵션 승합차량도 김포공항 최다보유 중이며, 김포공항 내24시 배차, 반납이 용이해 김포공항 렌트카 추천업체로서 렌트카 업체 중 가장 많은 이용후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전 차량에 고급형 전면썬팅, HD 블랙박스 2채널, 스마트키, 하이패스 시스템, 일체형3D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후방센서 등 타사대비 2등급이상 고급형 옵션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다이치 카시트 무료대여 등 고객편의 제공 및 종합보험 기본가입, 손해면책제도 운영 등소비자의 편의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김포국제공항 국제선 배차와 인천국제공항 반납등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븐렌터카 김포공항점 관계자는 “할증 없는 요금으로 언제든지 부담없이 최고의 린터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전 차량 정기적인 광택, 코팅, 손세차로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와 함께 협력업체인 스피드메이트에서 모든 차량을 정비해 믿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