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GS SHOP 런칭 방송 완판 기록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GS SHOP 런칭 방송 완판 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9월 제품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4만여 개 도달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가 새해 첫 런칭 방송에서 올데이 커버 쿠션 제품의 완판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첫 홈쇼핑 방송은 GS SHOP 런칭 방송으로 이루어졌다. 이 날 컨시크가 특별하게 준비한 올데이 커버 쿠션 패키지는 새해 첫 방송부터 호응을 얻으며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GS SHOP 방송을 통해 작년에 이어 5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 완판 쿠션임을 증명했다.

이날 컨시크는GS SHOP 런칭 기념으로 ▶ 올데이 커버 쿠션 2종 ▶ 쿠션 리필품 4개 ▶ 아이라이너 1개 ▶ 컨시크 클러치가 포함된 파격적인 패키지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패키지는 목표 대비 124% 초과 달성했다.

컨시크는 모던 클래식과 유니크의 믹스패치를 통해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토니모리의 색조 브랜드이다. 컨시크의 히트 아이템인 올데이 커버 쿠션은 작년 9월에 출시한 제품으로, 여러 번 덧칠할 필요 없이 한 번에 발색을 완성시켜 생기있고 윤광있는 피부를 연출하도록 만든다.

또한 붉은기 피부뿐만 아니라 잡티, 기미를 포함한 9가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장점을 갖고 있다. 건조하고 바람이 차가운 겨울 환절기에 발생하기 쉬운 피부 결점을 가볍고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환절기 대세 쿠션으로 불리는 이유다.

컨시크 관계자는 “새해 첫 론칭 방송에서도 완판 달성을 통해 총 24만여개의 제품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며 “방송 횟수를 늘리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의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올해도 소비자들과의 많은 만남을 위한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