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 전문 럭스서비스, 전주 효자CGV점 오픈
스팀세차 전문 럭스서비스, 전주 효자CGV점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팀세차 전문 럭스서비스가 지난 1월 10일 럭스서비스 전주 효자CGV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럭스서비스는 고온 고압 스팀을 이용하여 세차하는 스팀세차 전문업체로, 스팀세차로 발생할 수 있는 손상들을 최소화시키고, 차량 내에 세균이 많은 부분들을 고온 스팀으로 살균세차까지 가능하다.

럭스서비스 전주 효자CGV점 관계자는 “스팀세차, 실내크리닝, 유리막코팅, 광택, 라이트복원, 미백세차, 에어컨청소(에바크리닝) 등 시공 할 시 친환경약제와 전문 장비를 활용하여 전문가들이 직접 시공한다. 특히 고온 고압 스팀 활용하여 차량 내 세균이 가장 많다고 알려져 있는 송풍구, 핸들, 기어봉 등 스팀으로 살균세차를 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모든 기술은 럭스서비스 대구 본사에서 제공하는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직접 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럭스서비스는 경찰청과 업무협약을 맺어 전국 경찰청 전직원 및 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매장 방문 시 공무원증이나 재직증명서를 제시하면 서비스 이용요금을 20%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공 받은 후 재방문 시 사용 할 수 있는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럭스서비스는 스팀세차, 실내크리닝을 비롯해 유리기스제거, 에바크리닝, 라이트복원, 광택, 미백세차 등 차량 내외장재 전문 관리업체로, 전국 지점 전화번호 및 주소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