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브랜드 가인미가, 2020년 ‘새해복드림’ 얼굴경락 이벤트 실시
에스테틱 브랜드 가인미가, 2020년 ‘새해복드림’ 얼굴경락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4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경락·얼굴축소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인 가인미가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간 전국 전체 지점에서 신규 및 기존 고객 대상으로 Happy New Year ‘새해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가인미가의 대표 얼굴경락 프로그램인 작은 얼굴축소관리와 밸런스 안면비대칭관리가 해당되며 10회 또는 20회 등록 시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5% 플러스 혜택이 함께 진행되는데 상담 예약 후 첫 방문 고객, 18시 이전 관리 이용 고객, 작은 얼굴축소관리 등록 고객분들에게 5% 추가 할인이 중복으로 주어져 최대 35%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운 겨울 날씨 탓에 몸이 움츠러들고 전체적인 활동량이 줄어들어 몸이 붓고 경직된 자세로 인하여 신체가 틀어지고 얼굴이 커지는 등 고객들의 고민이 커지는 시기인 계절에 맞춰 에스테틱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금액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의 고민을 날릴 수 있는 가성비 중심으로 생각한 이벤트다.

가인미가 R.B.T기법은 신개념 근육학 관리를 기본으로 둔 팔과 손을 이용한 테크닉으로 신체의 균형을 바로잡아 몸의 불균형에서 오는 통증 등의 문제점을 해소하며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오직 가인미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관리 방식이다. 이어 10회-20회 관리 후 첫회 석고본과 마지막 석고본 비교 시 차이가 없을 경우 추가 금액없이 책임제관리로 보장하는 가인미가 약속제도로 고객과 신뢰하며 운영되고 있다.

가인미가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며 가인미가를 믿고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 모두 기분 좋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0년에도 새로운 테크닉개발에 전념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인미가 새해복드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인미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지점을 통해 프로그램과 이벤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