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은 과학이다, 스포츠분석 변호사 공증시스템 도입
분석은 과학이다, 스포츠분석 변호사 공증시스템 도입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호사 공증시스템 도입으로 신뢰도 상승 평가

스포츠분석 업계에서 인지도 높은 브랜드 ‘분석은 과학이다’가 동종 업계 최초 변호사 공증 시스템을 도입해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많은 회원들의 이용과 후기를 통해 공신력을 확보한 ‘분석은과학이다’는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하루 5시간 이상 비교분석한 디테일한 정보로 높은 적중률을 유지하고 있는 스포츠분석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평균 적중률 80%가 넘는 새로운 투자 방식 선보인 ‘분석은과학이다’는 프로토 복권의 △패턴분석 △요일별승률 △해외자료/해외픽스포츠 빅데이터 △실시간 머니 흐름과 배당 정보 △라인업 확인/결장과 부상/선발정보 △감독패턴/구장정보(승률, 날씨) △유명픽스터&적중률 높은 정보 등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한 경기만 틀려도 미적중이 되는 프로토에서는 '조합'의 중요성이 강조된다. 따라서 ‘분석은과학이다’는 단폴베팅이 되지 않는 프로토에서 최종적인 조합 승률이 중요한 만큼 최소 2폴더 이상의 조합으로 제공하고 있다.  국내업체 최초 주뱃&보험뱃 베팅 방식을 도입했다.
 

분석은과학이다 관계자는 “최근 사업자등록없이 운영하는 비전문가들의 업체가 증가함에 따라 피해사례가 속출하고 있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당부된다”면서 “사업자등록, 통신판매업, 보증보험증권, 구매안전서비스 등 정식 등록이 완료된 업체로서 회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더 이상 부족한 정보와 감으로 배팅해 손해보지 않아야 한다”면서 “정직하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증을 통해 검증된 적중률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