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반영구화장 전문 쭈쌤, 새해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대구반영구화장 전문 쭈쌤, 새해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각종 행사나 모임으로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에 관심을 갖는 이들 또한 많다.

하지만 값비싼 화장품이나 메이크업으로도 만족을 얻지 못했다면 화장을 하지 않고도 화장한 것처럼 보일 수 있는 반영구화장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여기에 요즘과 같은 시기에는 새해를 맞아 이벤트가에 시술 받을 수 있는 경우도 많아, 더욱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반영구화장은 문신에서 발전한 새로운 화장술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화장술’이라고 할 수 있다. 짧게는 수개월에서 길게는 수년까지 유지되며, 문신처럼 영구적으로 남지는 않아 수정이 가능하고 유행에 따를 수 있어 취향 변화에 맞게 새로운 스타일 적용이 가능한 메이크업이다.

반영구화장은 매일 고치지 않아도 되는데다가 ‘쌩얼’로도 예쁜 얼굴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해주면서 확실하게 이미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요즘과 같은 겨울철은 추운 날씨와 강한 바람에 의해 피부가 건조한데다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워 이러한 반영구화장에 주목하는 여성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게다가 통증 또한 없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도 반영구화장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대구반영구화장 전문인 쭈쌤메이크업에서 새해를 맞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눈매에 따라 점막라인과 아이라인 중 선택해 시술이 가능하다.  고객의 눈매나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아이라인의 굵기와 꼬리 빼기 정도를 결정하는 것은 물론 충분한 상담 후에 아이라인 디자인을 거쳐 시술에 들어간다. 여기에 피부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까다로운 기준을 거친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EBS ‘엄마를 찾지마’ 메이크오버 방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쭈쌤메이크업은 신효주 원장이 메이크업 학원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직접 디자인한 눈썹과 눈매에 따른 아이라인 교정 등 디자인으로도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크업 전문샵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