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건강에 도움되는 감태추출물, 선택 기준은?
수면건강에 도움되는 감태추출물, 선택 기준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감태의 수면 효능에 대해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감태에 함유되어 있는 플로로탄닌의 일종인 디엑콜 성분이 수면제와 유사한 효능을 한다고 알려지며, 감태추출물은 수면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아 2015년 식약처에서 수면 개선 건강 기능 식품으로 개별 인정 받았다.

감태추출물을 함유한 수면 관련 제품들이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되며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다. 수면영양제 선택 시, 일반식품 감태가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감태추출물 제품인지 확인하고 골라야 한다. 또한, 한 알에 함유되어 있는 디엑콜 함유량을 확인해 하루 권장량인 30mg을 충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한국식품산업연구원과 감태추출물 기술이전 협약 체결식을 진행한 건강바이오 기업 휴럼의 리얼슬립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휴럼 리얼슬립 은 자사 제주중앙연구소에서 홍경천, 시계꽃출물, 트립토팝과 같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직접 부원료들로 기획하고 배합하였다. 또한 한 알에 디엑콜 30mg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알로 최대 함량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휴럼샵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리얼슬립 제품은 1차 입고 전량이 소진되어 2월 6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예약 주문 한정, 비너지 밀크씨슬 1개월분과 스트레스 지우개 2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