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링크, 한국 스타트업 중국 진출을 위한 투자 및 판로개척 나서
차이나링크, 한국 스타트업 중국 진출을 위한 투자 및 판로개척 나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진출을 돕는 엑셀러레이터 ㈜차이나링크가 중국 시장 진출 및 투자를 희망하는 한국 스타트업을 위한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차이나링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투자서비스와 판로개척서비스, 중국 시장 조사 보고서 서비스가 있다.

차이나링크 투자서비스에서는 중국 WTOIP, 심천천사회, ZHONGZIQI 등 중국 투자사 및 엑셀러레이터와 파트너십을 맺어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중국 진출과 투자연계를 돕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판로개척을위해 중국 대표 미디어 그룹이자 회원수 1억명을 보유한 Trends Group과 파트너십을 맺어 완제품 기업의 제품 판매와 마케팅을 돕고 있다.

여기에 중국 진출을 희망하지만 제품 혹은 기술의 시장 분야에 대한 조사가 필요한 스타트업을 위해 현지 시장 분석 및 관련 업체 조사 보고서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차이나링크는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언어, 사기, 비즈니스 문화 차이의 문제로 중국 진출에 좌절하는 대한민국 스타트업을 돕고 있으며, 앞으로는 한중 양국간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이나링크 및 서비스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