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광명점, 개정된 교육과정 2021학년도 대입 N수생 맞춤 커리큘럼 갖춰
이투스247학원 광명점, 개정된 교육과정 2021학년도 대입 N수생 맞춤 커리큘럼 갖춰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은 마침표가 아니라 쉼표의 연속이다. 시기마다 해야 할 일이 있고, 갈림길마다 늘 선택의 순간이 있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정시 지원을 한 뒤 초조하게 결과를 기다리는 수험생이든 마음속으로 이미 2021학년도 입시를 준비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N수생이든 역시 선택의 순간이 기다리고 있다. 잘된 선택이 성공적인 미래를 가져올 수 있는 법이다. 그런 면에서 2021학년도 대입을 위해 재도전을 선택한 수험생이라면 특히 독학재수의 방법을 생각하고 있는 N수생이라면 이투스247학원 광명점을 눈여겨 볼만하다.

247학원 광명점은 개정 교육과정 첫해 시험이 될 2021학년도 대입 성공을 대비하여 개인맞춤식 학습 커리큘럼 코칭 및 국영수 상시 관리와 상담 및 질문이 가능한 질의응답실 운영, 다양한 과목별 모의고사 콘텐츠, 수시 및 정시 컨설팅, 논술 등 대입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여 운영하고 있다. 첫 등원 시 세심한 입학상담을 통해 학생별 수준을 파악하고 MBTI 검사를 통해 개인별 성향을 고려한 담임 배정을 하고 있는 중이다. 이후 학생별로 학습 약점을 보완하고, 성적 향상을 이끌어내기 위해 매일 일일학습테스트 실시 및 플래너 검사, 일주일 간격의 국영수 주간 학습 상담 및 월 1회 이상의 월별 학습 컨설팅 및 코칭을 통해 확실한 입시 지도를 하고 있다.

이투스247학원 광명점 채형진 대표는 “2021학년도 대입은 2015 개정 교육과정 첫해의 시험이 될 것이다.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해야 하며, 개인별로 학습의 취약점을 스스로 발견하여 분석하고, 그것이 실질적인 성적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광명점만의 특징은 국영수 과목별 원장 체제라는 점을 강조했다. 각 과목별 원장이 직접 담임과 1:1 관리를 병행하고 개인맞춤식 학습 커리큘럼 코칭 및 시기별 모의고사 실시 후 풀이, 종합적이고 심층적인 입시 관리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가장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투스247학원 광명점은 현재 재수조기선발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2월 3일 재수정규반 1차 개강 및 2월 17일 재수정규반 2차 개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재수정규반 등록생에게는 재원 기간에 이투스 전 영역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1PASS는 물론, 개인별 태블릿PC, 월별 모의고사 실시 후 개인별 상담, 시기별 모의고사 콘텐츠 제공, 원하는 문항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문제은행(E-Bank) 이용권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요즘 수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국어영역을 대비할 수 있는 이감/상상/한수 학원용 모의고사를 구매할 수 있다. 2월 1일(1차), 2월 15일(2차) 설명회를 광명점 초콜릿룸에서 실시하고, 정규반은 2월 3일(1차), 2월 17일(2차) 개강할 예정이다.

인강 수강을 통한 자기주도학습과 담임밀착형 관리라는 독학 재수의 장점은 물론 기존 재종반의 장점인 개인별 맞춤식 상담과 질의응답 시스템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투스247학원 광명점의 입학 상담 및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247 홈페이지 및 광명점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