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의 두피과학, 홈쇼핑에서도 통했다....롯데홈쇼핑 ‘매진’기록
닥터포헤어의 두피과학, 홈쇼핑에서도 통했다....롯데홈쇼핑 ‘매진’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관리 센터를 기반으로 한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매진 세례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닥터포헤어는 작년 하반기에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로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후 목표 판매량을 상회하며 매진을 이뤄나가고 있다.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가능성 샴푸로 힘없고 약한, 볼륨 없는 모발을 관리하는데 적합하다. 또한, 식물줄기세포를 기반으로 하는 사과 세포 배양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이 사과 세포 배양 추출물에는 ‘스위스에서 찾은 희귀한 사과’라고도 불리며 BSB 유럽 혁신상을 수상한 성분으로 유명하다.

런칭 이후부터 꾸준히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설 연휴 기간인 1월 26일 저녁 8시 3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