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새해맞이 이벤트 ‘미팅 횟수 무제한’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 새해맞이 이벤트 ‘미팅 횟수 무제한’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새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

고객의 성혼 확률을 높이기 위해,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후 1년 동안, 무제한 미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초 계약 횟수 종료 후 추가약정(5만원) 시에 적용되고, 추가약정일로부터 최초 계약기간 만료일까지 이성과의 만남을 횟수제한 없이 제공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이벤트 관련 문의와 신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대표 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가연의 ‘미팅 횟수 무제한 이벤트’는 지난해 가연을 향해 보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면서, 올해에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 가입 시 중요한 조건인 ‘만남 횟수’를 추가약정 서비스로 1년간 횟수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며 “1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상품인 만큼, 합리적인 혜택을 놓치지 않고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입지원금 혜택 등으로 미혼남녀들의 결혼 장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지난 ‘2019 제11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9년 연속 경영혁신 부문 중소기업진흥 공단이사장상 수상했으며, 최근 9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를 기록하는 영광을 안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