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콜택시 맥시멈택시, 설맞이 고속도로 톨비 무료 이벤트 진행
인천공항콜택시 맥시멈택시, 설맞이 고속도로 톨비 무료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럭셔리 예약콜택시 맥시멈택시. 미터기 요금으로만 운행하는 10년 이상 경력의 원스톱 택시 서비스

국내에서도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가 출시되며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인천공항전문 콜택시 개인택시연합 맥시멈택시가 민족대명절 설 맞이 1월 한 달 간 고속도로 톨게이트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택시의 이번 이벤트는 1월 13일부터 1월 31일까지, 1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차종에 관계없이 인천공항 이용자 및 장거리 고객은 톨게이트 비용 없이 미터기 요금만 지불하면 되어 이용자들의 부담을 던다.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택시는 안전, 청결, 정직을 모토로 10년 이상 경력의 개인택시 드라이버가 모인 연합으로 추가 요금 없는 미터기 요금 정책으로 여행객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회비없이 운영되는 맥시멈택시는 개인택시 운전사 중에서도 서비스 마인드가 능숙한 이들을 선발하기 위해 회원가입 절차를 까다롭게 운영 중이다. 또한 엄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차량관리를 원칙으로 승객 탑승 30분 전마다 차량 청소를 실시하며 높은 청결도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베트남 호치민 지역에서 거주한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 택시 운영자는 현재까지 베트남 현지인들과 폭넓게 관계를 이어가고 있어 골프, 숙박 서비스와 가이드 알선, 바이크 렌탈 등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개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택시는 공항 바이어 피켓픽업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탑승 5시간 전 예약이 필수이며 탑승 하루 전일에 예약하는 고객은 원하는 차종으로 배차받을 수 있다. 차종은 그랜져, K7 차종의 일반택시, 체어맨, 포드 차종의 모범택시 외에도 6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점보택시까지 폭넓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서비스 이용 고객에겐 출국 확인 메일에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택시 드라이버 배차 정보를 함께 제공해 믿을 수 있는 운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예약 시간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대기하는 높은 접근성 등의 요인이 공항 또는 장거리 택시 승객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택시 운영자는 “예약제로 운영돼 체계적인 차량관리 및 승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별도의 콜비 없이 정직한 미터기로 요금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는 점이 여타 호출서비스와 가장 큰 차이점”이라며 “자사의 공항서비스를 알지 못해 이용하지 못하는 여행객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고 싶은 바람과 지금까지 많은 호응을 보내주신 모든 승객들을 위해서라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맥시멈택시는 일반, 모범, 대형개인택시연합으로 공동운영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별도의 가입비나 회비가 있지는 않지만,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까다로운 심사기준으로 회원을 가입시킨다. 지난 연말에 이어 설 이벤트가 진행되며 고객들의 큰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맥시멈멤버를 추가할 계획으로 개인택시사업자 멤버를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은 언제든 지원 가능하다”며 “설을 맞아 1월 3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니 1월 중 예약한 고객들은 모두 고속도로 톨게이트 비용을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택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