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티나컬러시스템 "바쁜 현대인, 멋내기 새치염색 5분 만에 뚝딱"
보스티나컬러시스템 "바쁜 현대인, 멋내기 새치염색 5분 만에 뚝딱"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 연출에서 모발은 50%이상을 책임질 만큼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옷차림이 무거워지는 겨울엔 산뜻하게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

(주)더뷰(대표 강경필)에서 새로 출시한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은 뿌리 염색과 새치염색에 최적화된 염모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염색할 수 있는 제품이다.

1제와 2제를 섞는 불편함을 없앤 간편 염모제(용기특허)로 기존 염색에 비해 쉽고 빠르게 염색이 가능한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은 샴푸 전 간단하고 빠르고 자극없이 염색 가능한 셀프 염색제다.

보스티나컬러시스템
보스티나컬러시스템

암모니아 무첨가로 냄새 자극이 없고 눈 따가움, 눈 시림의 우려가 없는 안전한 염모제로 1제와 2제가 함께 있어 기존 염색처럼 염색 볼에 섞어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튜브를 짜는 순간 1제와 2제가 균일하게 섞여 나와 간편하며 모발 내 침투가 빠르고 색상 발현이 선명하여 얼룩짐과 투톤의 염색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새치 염색은 물론 멋내기 염색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빗에 자서 머리에 빗질만 하면 누구나 쉽게 염색할 수 있는 손쉬운 염색제다.

㈜더뷰의 '보스티나'는 총 22종의 모발 자연 유래 영양물질로 이루어져있다. 단백질 4종, 비타민 2종, 식물성오일 2종, 자연유래물질 14종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자연주의 성분을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최소의 염색시간으로 완벽하게 새치커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발손상을 최소화했고, 트리트먼트 기능이 함유되어 염색 후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보스티나컬러시스템’ 은 약간 밝은 내추럴브라운과 진하고 어두운 다크브라운, 와인빛이 감도는 와인브라운 등 총 3가지의 컬러로 라인업 되었다.

오는 1월 21일(화) 홈앤쇼핑에서 오전 7시15분부터 1시간동안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