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수화림에스떼, 셀룰라이트 정리 및 개선 서비스 진행
[업체탐방] 수화림에스떼, 셀룰라이트 정리 및 개선 서비스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에는 상대적으로 자기관리가 소홀해지는데 순간의 방심을 불어나는 살과 셀룰라이트는 쉽게 빠지지 않아 대다수의 여성들의 골칫거리가 되고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계절 특성상 고열량 음식을 찾게 되는 반면 활동량은 감소하고 신진대사가 떨어져 체지방 증가가 빠르고 이는 셀룰라이트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울퉁불퉁한 모양의 셀룰라이트는 여성의 약 90%가 갖고 있는 흔한 증상으로 지방이 아닌 혈액순환이나 림프순환이 잘 되지 않아 지방 조직, 체액, 콜레간 섬유 등이 한데 뭉쳐 나타나는 변형조직으로 허벅지, 팔뚝, 복부, 엉덩이 등에 국한되어 생긴다.

20대 이후 여성의 경우에는 특히 셀룰레이트가 개선되기 어려워 다양한 시술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고 다양한 셀룰라이트 개선 방법들이 나오는 가운데 가장 최근에는 LPG 엔더몰로지를 이용한 관리법이 등장하였다.

LPG 엔더몰로지는 프랑스 LPG사에서 새롭게 개발된 롤러가 진공음압을 통해 피부조직을 당겨주고, 지방 세포와 주변 결체조직에 지속적인 수축이완작용을 가해 유착되고 엉켜있는 근육조직과 지방의 연소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수화림에스떼 관계자는 “LPG 엔더몰로지는 바디슬리밍 케어 기기로 셀룰라이트 정리 및 개선에 특히 효과적이며, 지방의 크기축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하며, 미국 FDA 승인 프랑스 정품 기기가 맞는지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갖춰진 곳에서 철저한 상담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수화림에스떼는 경북 포항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디슬리밍 케어 외에도 피부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항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