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1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혼으로 보답하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을 일자리창출 부문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 시상식은 지난 11월 29일 국회 본관에서 진행됐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해 공신력을 더한 본 시상식은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공헌 문화 확산과 공동체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한 기관 및 개인에게 상을 수여하고 이들의 공로를 알리는 장으로 마련됐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본 시상식에서 여성 일자리를 창출해 우리나라 여성 취업률 증가에 기여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 점을 인정받아 상을 수상했다. 이에 모범적인 결혼정보업체로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 높은 성혼율, 균등한 남녀회원 성비 등으로 유명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다. 이번 수상 외에도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대상, 국제비즈니스대상(IBA) 등 다수의 공신력 있는 상들을 받아 경쟁력 있는 결혼정보회사의 표본으로 평가된다.

또한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며, 믿을 수 있는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보이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퀄리티 높은 결혼정보서비스와 여성 일자리 창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누구에게나 언제나 사랑받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아 세계 최초 6회 연속 국제비즈니스대상을 수상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