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홍삼을 이용한 프리미엄 분말 음료 ‘정관장 진생치노’ 선보여
KGC인삼공사, 홍삼을 이용한 프리미엄 분말 음료 ‘정관장 진생치노’ 선보여
  • 김상민
  • 승인 2020.01.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부쩍 추워지기 시작한 지난 겨울 KGC인삼공사에서는 음료에서도 건강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정관장 진생치노’ 제품을 출시했다.

겨울이 되면 많은 소비자들이 과일인 유자청을 이용해 만든 유자차나 다채로운 향을 담은 허브티 등 따뜻한 음료를 찾는다. 작년 겨울 KGC인삼공사에서 출시한 ‘정관장 진생치노’는 홍삼을 이용한 프리미엄 분말 음료로 홍삼 라떼로 불리기도 한다.

진생치노의 뜻은 정관장 라떼로 즐기는 홍삼으로 인삼을 뜻하는 ‘진생(ginseg)과 카푸치노에서 따서 만들어졌다. 진생치노는 정관장이 운영하는 카페 사푼사푼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최근 마니아층이 생겨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정관장 진생치노’는 기호에 따라 진생치노 그 자체로 즐기거나, 우유 또는 스틱 원두커피 등을 첨가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정관장 진생치노는 6년근 홍삼의 깊고 진한 맛과 라떼크리머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감미로운 맛이 특징이다. 정관장 진생치노는 전국 사푼사푼 매장 및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