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균형 성장 돕는 ‘롱키원 골드’… 새해 선물 구매상담 급증
어린이 균형 성장 돕는 ‘롱키원 골드’… 새해 선물 구매상담 급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개발 영양제의 타깃 연령층이 다양해졌다. 과거보다 신체 활동이 줄어든 생활 습관이 굳어지면서, 부족한 영양을 영양제로 채우기 위함이다. 특히나 성장기를 겪는 어린이에게 충분한 영양 섭취란 성장으로 직결되는 요소이기 때문에 균형 있는 영양분을 보충해주는 것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설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어린이 대상 영양제에도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주식회사 롱키원메딕스의 ‘롱키원 골드’는 어린이의 성장발육은 물론 전체적인 영양 균형을 잡아주는 종합영양제 기능도 갖추며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롱키원메딕스는 2019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브랜드 선정에 빛나는 우수 업체다. 대표 제품 ‘롱키원 골드’는 어린이 성장 영양제임에도 종합영양제에 버금가는 29가지 우수한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성분은 칼슘이다. 칼슘은 뼈의 성장과 건강을 돕는 성분으로, 아이 성장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 면역력 강화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비타민을 포함해 철분, 아연, 칼륨, 엽산, 미네랄, 자일리톨, 유산균 등이 단 한 알에 담겨 아이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도와준다.

특히나 대부분의 성장 영양제가 가루형 제품인 것과는 반대로, 츄어블 타입의 알약으로 만들어져 알약 섭취가 힘든 아이들도 간편히 씹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들이 먹는 것을 꺼리지 않는 덕분에 부모들의 부담까지 덜어준다.

롱키원메딕스 주식회사의 관계자는 “롱키원 골드의 가장 적절한 섭취 방법으로 아침과 잠들기 전 밤으로 나눠 하루 2번 먹는 방법을 추천한다”라며 “활동량이 많아지는 아침에 한 알, 또 성장 골든 타임이 열리는 수면 시간 직전 한 알을 섭취하면 가장 최적화된 균형 성장의 방법을 추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롱키원 골드는 기존 구매 고객의 입소문과 함께 설 명절이 있는 1월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설 명절 어린이 선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1월 한 달간 롱키원 골드는 선착순 500명의 구매자에게는 추가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롱키원 골드 상담센터에는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똑똑한 부모들로부터 연초부터 계속 전화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롱키원메딕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