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신바이오, 선착순 1+1특별 이벤트 진행...."신바이오틱스, 속을 편하게 해주는 응급유산균"
믿을신바이오, 선착순 1+1특별 이벤트 진행...."신바이오틱스, 속을 편하게 해주는 응급유산균"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을신바이오에서 선착순 1+1특별 이벤트 진행한다.

생활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를 받아 야식을 먹는 경우도 허다하고 불규칙한 생활습관이나 극심한 체중 감량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장 건강을 생각하고 있다.

‘응급유산균’은 패밀리, 키즈, 프리바이오틱스 각 연령층과 성별에 맞게 세 구성으로 신바이오틱스, 특허유산균, 아연, 비타민D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 자신에 맞게 섭취할 수 있어 다양한 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비만 세균을 잡는 CLA(공액리놀레산) 생성 특허유산균 5종을 포함한 12종 균주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믿을신바이오 관계자는 ”응급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한 제품으로 기존 일반 유산균 제품들 보다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많이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응급 유산균’ 제품은 1차 완판을 맞이해 선착순 1+1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믿을신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