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비타민 담은 '아로나민', 연령별 맞춤 설 선물로 주목
활성비타민 담은 '아로나민', 연령별 맞춤 설 선물로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스트레스 극복하는 방법, 가족 맞춤형 선물 '일동제약 아로나민'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오랜만에 가족과 한자리에 모일 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이 있는 반면, 각종 잔소리에 받을 스트레스를 걱정하는 사람도 있기 마련.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취업과 결혼, 출산 등 각종 명절 잔소리에 대처하기 위한 ‘잔소리 메뉴판’이 등장해 격한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잔소리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팁도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다가오는 설, 잔소리에 현명하게 대처하고 싶다면 가족들에게 먼저 다가가 보는 건 어떨까? ‘수고했다’, ‘고맙다’ 등 상대방을 격려하는 말 한마디가 명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여기에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 선물까지 준비한다면 금상첨화다.

이에 일동제약이 연령별 맞춤 설 선물로 ‘아로나민’ 제안한다. 활성비타민을 담은 아로나민은 개인의 연령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어 있다.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의 연매출액 통계를 기준으로, 국내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3년 연속(2016~2018 아이큐비아 기준) 1위를 차지한 ‘아로나민 골드’는 늘 피곤한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알맞다. 체내 흡수력이 높은 활성비타민B2와 활성비타민B6, 활성비타민B12을 비롯해 비타민C, 비타민E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피부 고민을 하는 가족에게는 비타민B군에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더한 ‘아로나민 씨플러스’, 무릎과 허리로 고생하는 조부모님에게는 활성비타민B과 비타민 A, C, D, E가 포함된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이 적합하다.

한창 공부를 해야 하는 조카나 친척 동생에게는 비타민A를 보강하고,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등 산화성분, 비타민A, 활성비타민B를 담은 ‘아로나민 아이’를 제안해 볼 만하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 푸르설티아민을 함유한 아로나민으로 가족의 건강을 먼저 챙긴다면, 잔소리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라며 “받는 사람의 건강까지 생각한 가심비 설 선물을 찾는다면 아로나민을 선택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