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내일배움카드, 새해맞이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와우내일배움카드, 새해맞이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이 되며 내일배움카드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 구직자와 재직자에게 개별로 발급되던 내일배움카드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일원화된 것.

발급 대상자 또한 기존에는 실업자, 재직자로 한정되어 있었다면 이제는 이제 자영업자까지 확대되어 ‘국민내일배움카드’ 한 장이면 5년 간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수강료를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에 유비온 ‘와우내일배움카드’가 2020년 새해 맞이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내일배움카드 과정과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전산세무 1급 법인조정 외 영역과 청소년 상담 분야의 유일한 국가 자격증인 청소년상담사 3급 서비스가 새롭게 시작되었는데, 전산세무 1급 법인조정 외 영역은 수료하면 법인조정 영역 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더하여 기존 서비스 중이었던 직업상담사 2급 필기 과정은 수료시 실기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

유비온의 와우내일배움카드는 전 과정을 국민배움카드를 통해 훈련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수료or진도율이 80% 이상일 시 복습기간을 1년간 제공한다.

이밖에도 수강인증을 할 경우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출석체크 및 진도율 80% 달성 이벤트를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와우내일배움카드는 2020년 새해 맞이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2020년 1월에 와우내일배움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 전원은 GS25 모바일 금액권(1천원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와우내일배움카드 관계자는 “내일배움카드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일원화되며 다양한 자격과정을 정부지원으로 부담없이 학습 할 수 있게 됐다”라며 “현재 와우내일배움카드에는 수강료 지원이 되는 다양한 자격과정이 있으니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