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업체 휴럼, 설맞이 크릴포스 크릴오일 2+1이벤트 진행
건강식품 전문업체 휴럼, 설맞이 크릴포스 크릴오일 2+1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업체 ‘휴럼’에서 크릴포스 크릴오일을 설맞이 2+1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건강식품 전문업체 휴럼은 인지질 58% 이상, 아스타잔틴 1000µg이 고함량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 크릴포스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아왔으며, 이번 설을 맞이하여 명절선물로 선정된 크릴포스 제품을 2+1행사를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휴럼의 크릴포스는 HP 공법을 사용해 아스타잔틴을 높게 추출함 제품으로, 크릴포스에 다량 함유된 아사타잔틴은 슈퍼비타민E라고 불릴 정도로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어 크릴포스 제품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크릴포스 외에도 휴럼은 설맞이 프로모션으로 온가족 건강을 위한 영양제 비너지 오메가3와 피로 영양제로 남편을 위해 선물하기 좋은 비너지 밀크씨슬도 2+1로 행사 진행 중에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친수성, 친유성 기름을 녹이는 기름으로 화제가 된 크릴오일, 기름진 명절 음식 섭취 후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이 많아 명절 선물로 적합하며 특히, 해당 제품은 인지질 함량이 58%로 고함량이며 아스타잔틴까지 1000µg 함유된 제품이라 설맞이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의 자세한 사항 및 설맞이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휴럼 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